그게 옳다는게 아니라 지금 사람들 다 빡쳐서 못한다 하는데 고소공지 올리면 더 열받음 ㅠㅠㅠㅋㅋㅋ
잡담 걍 선수 누구하나 집어서 욕받이도 없이 다 욕쳐먹는 와중에 고소공지 올리면 이것봐라 되는거지..
6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게 옳다는게 아니라 지금 사람들 다 빡쳐서 못한다 하는데 고소공지 올리면 더 열받음 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