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지 안올린다고 악플러 못잡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소급해서 고소할건데 지금 올리면 경기못해도 비판하지마 하는거같잖아 고소는 비판만해도 통고소 가능하긴하니까
잡담 감독말곤 욕할생각 없는데 경기망치고 고소한다하면 좀 우습지ㅋㅋ 지가 잘하고나 큰소리치지 싶은데
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공지 안올린다고 악플러 못잡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소급해서 고소할건데 지금 올리면 경기못해도 비판하지마 하는거같잖아 고소는 비판만해도 통고소 가능하긴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