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좀 기다렸다가 사람들이 그래 욕 너무 심하게 먹더라ㅇㅇ 할만한 타이밍에 올렸어야지 지금 올리면 반응 더 격해질 거 뻔한데....
잡담 설영우 고소 공지 한번 올려야 하는 상황인 거 맞음 근데 타이밍이 구린 것도 맞음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좀 기다렸다가 사람들이 그래 욕 너무 심하게 먹더라ㅇㅇ 할만한 타이밍에 올렸어야지 지금 올리면 반응 더 격해질 거 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