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때문에 ㅈ도 관심 없고 걍 그래 였는데 체코전을 완벽은 아니어도 잘한거임 2대1로 역전승 그때부터 각잡고 봤는데 ㅋㅋㅋㅋ 멕시코는 그래도 아숩정도남아공은 뭐...이딴 경기 볼려고 월루했냐 ㅋㅋㅋㅋㅋ 씨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