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뽕 x 좆본 존나 시러함
축구관계자들이 일본 얘기 괜히 꾸준히 하는게 아님ㅋㅋ..
몇년전만 해도 일본? 우리한테 비비지도 못했음
근데 꾸준히 투자하고 협회해서 시스템 구축 하니까 결과가 나오잖아..이러면 왜 유럽 나두고 일본 얘기 하냐 하겠지만 같은 피지컬 같은 아시아인데 외신에서는 일본 8강 얘기함 이게 뭘 의미하는거겠어 ㅠㅠ 빡치는거랑 별개로 축협 정신 차려야돼
축구관계자들이 일본 얘기 괜히 꾸준히 하는게 아님ㅋㅋ..
몇년전만 해도 일본? 우리한테 비비지도 못했음
근데 꾸준히 투자하고 협회해서 시스템 구축 하니까 결과가 나오잖아..이러면 왜 유럽 나두고 일본 얘기 하냐 하겠지만 같은 피지컬 같은 아시아인데 외신에서는 일본 8강 얘기함 이게 뭘 의미하는거겠어 ㅠㅠ 빡치는거랑 별개로 축협 정신 차려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