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심심하면 재방 봤었는데ㅋㅋㅋㅋ
아싸 박지성이 말했던 준비된 움직임 손발 딱딱맞는 느낌이라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오늘 경기 얼마나 답답했을까 해버지...
아싸 박지성이 말했던 준비된 움직임 손발 딱딱맞는 느낌이라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오늘 경기 얼마나 답답했을까 해버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 06.24 | 24,8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60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18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07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74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9127 | 잡담 | 호날두 아임백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 19:31 | 1 |
| 30949126 | 잡담 | 축구 잘하는 나라는 어디야? | 19:31 | 1 |
| 30949125 | onair | 못느낀 영포디들 자리비워 저리가 | 19:31 | 3 |
| 30949124 | 잡담 | 어제 선예매 한덬들 하길 잘했지?? | 19:31 | 6 |
| 30949123 | 잡담 | 지금 온에어 뭐봐?? | 19:30 | 1 |
| 30949122 | onair | 아이콘 노래같다 | 19:30 | 4 |
| 30949121 | 잡담 | 날두 메시 해트트릭 질문받고 골넣은건 음바페도 넣었잖아?이랬다고ㅋㅋ 1 | 19:30 | 29 |
| 30949120 | 잡담 | 선수들도 책임지기 싫어서 회피하는거 너무 비겁해 1 | 19:30 | 28 |
| 30949119 | 잡담 | 내기준 원빈은 장발하면 더 남자처럼 생김 2 | 19:30 | 21 |
| 30949118 | 잡담 | 빅뱅 예매율 99%인데 사실상 매진인건가? 1 | 19:30 | 40 |
| 30949117 | 잡담 | 전부터도 안뛰긴했는데 오늘은 다들 컨디션상태 안좋아서 더 안뛰었다 1 | 19:30 | 29 |
| 30949116 | 잡담 | 핫게 영국 의심 뭔가 납득이 감 | 19:30 | 47 |
| 30949115 | 잡담 | 축구 쉽다는데 나는 진짜 1도 몰라서 1 | 19:30 | 25 |
| 30949114 | onair | 노래 개신난다 | 19:30 | 15 |
| 30949113 | 잡담 | 근데 빅뱅 앙콘 각?? 4 | 19:30 | 49 |
| 30949112 | 잡담 | 축구 짤 너무 폭력적이라 외면하게 됨 2 | 19:30 | 37 |
| 30949111 | onair | 되게 빅뱅같음 | 19:30 | 31 |
| 30949110 | 잡담 | 쿠플에서 티켓팅도해? 2 | 19:30 | 19 |
| 30949109 | 잡담 | 쿠플 아니 네이버페이하면 안튕긴다매 시발...... 나지금 결제창 흰창만떠 | 19:30 | 15 |
| 30949108 | 잡담 | 근데 생각해보면 월컵 전에도 별로긴 했어 1 | 19:30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