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없다 ㅇㅈㄹㅋㅋㅋㅋ 뭐 입사 6개월차 수습임? 비교적 열심히 한인간들은 뭐 감독이 텔라파시로 뛰라고 지시해준거임? 동료가 뛰라고해도 안뛰는건 또 뭐야?
잡담 저게 직업인데 나와서 뛰라고 안해줬다고
12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잘못없다 ㅇㅈㄹㅋㅋㅋㅋ 뭐 입사 6개월차 수습임? 비교적 열심히 한인간들은 뭐 감독이 텔라파시로 뛰라고 지시해준거임? 동료가 뛰라고해도 안뛰는건 또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