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금 세대교체 괜찮음 저 선수들 데리고 못한 홍명보가 개문제고
아겜 이민성..얘가 제일 문제야 일본에서 열리는데
우리 유망주들 0706에 좋은 선수들 해외에서 뛰고 몰려있다고
1920에 군면제 받아야 더 올라가는데 지금 이 선수들 데리고 경기력 ㅊㅊ한게 이민성임
약팀한테도 줄줄이 지고 큰 문제인데 관심도 떨어져서 너무 걱정임
아겜 이민성..얘가 제일 문제야 일본에서 열리는데
우리 유망주들 0706에 좋은 선수들 해외에서 뛰고 몰려있다고
1920에 군면제 받아야 더 올라가는데 지금 이 선수들 데리고 경기력 ㅊㅊ한게 이민성임
약팀한테도 줄줄이 지고 큰 문제인데 관심도 떨어져서 너무 걱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