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경기 보듯이ㅋㅋㅋㅋ
공격도 그렇고 수비도 그렇고
어떻게든 움직여서 기회 창출할 생각 안하고 저공 내공 아님ㅇㅇ 이 태도로 뛰니까 존나 빡침
공 잡으면 하프라인에서 ㅈㄴ돌리기나 하고.. 돌리면 뭐 기회가 만들어 져?? 그렇게 돌려서 틈 만들지도 못하면서 에휴 시발
공격도 그렇고 수비도 그렇고
어떻게든 움직여서 기회 창출할 생각 안하고 저공 내공 아님ㅇㅇ 이 태도로 뛰니까 존나 빡침
공 잡으면 하프라인에서 ㅈㄴ돌리기나 하고.. 돌리면 뭐 기회가 만들어 져?? 그렇게 돌려서 틈 만들지도 못하면서 에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