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니까 몇 선수 빼고는 걍 제대로 경기 뛸 생각도 없어보였어서 더 빡침 관중들한테 저딴 경기를 보인게 쪽팔릴 정도
잡담 못 하는 팀한테 졌어도 열심히만 뛰었으면 덜 빡쳤을텐데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보니까 몇 선수 빼고는 걍 제대로 경기 뛸 생각도 없어보였어서 더 빡침 관중들한테 저딴 경기를 보인게 쪽팔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