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선수 무시하는게 아니라 각 포지션별로 세계적인 선수들 있는 국가에서나 하는거지 우리나라에선 할게 아님 전술적으로 움직임 가져가야 하는건데 선수들이 안 움직인다? 그냥 전술 문제가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