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이 폼 안좋아도 왜 대체불가 소리 듣는데 ㅋㅋㅋ백승호 똥싸는거 커버처주는 사람이 있어야하는데 이재성 없으니 커버도 안되고 그냥 중원 슝슝 뚫리고 난리나지 ㅉ
잡담 이재성 안넣은게 1등 패착임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재성이 폼 안좋아도 왜 대체불가 소리 듣는데 ㅋㅋㅋ백승호 똥싸는거 커버처주는 사람이 있어야하는데 이재성 없으니 커버도 안되고 그냥 중원 슝슝 뚫리고 난리나지 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