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규정상 이제 독일대표 아예 못하고 앞으로는 무조건 한국 대표로 뛰어야한다는데... 계속 벤치만 앉아있다가 오늘 후반에 거의 혼자뛰는거보고 안타까움
잡담 옌스는 왜 한국대표를 선택했을까..
45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파규정상 이제 독일대표 아예 못하고 앞으로는 무조건 한국 대표로 뛰어야한다는데... 계속 벤치만 앉아있다가 오늘 후반에 거의 혼자뛰는거보고 안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