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다 상관없는 타팀덬이지만 그 영플레이어 후보 세명 다 좋아했다고물론 한놈은 씨발놈이되고 한놈은 야...야....넌 원래 키워준 팀한테상처를주고가니..싶지만적어도 남은 선수 만큼은 박수치고보내주고싶었는데 시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