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튀어나가면 내가 있던 자리가 비면서 구멍이 될지 모르니까 이런거 상황마다 다 정해주는게 전술이야 전술이 있으면 한명이 움직이면 다른 선수가 위치 조정되고 그럼
잡담 전술없으면 선수들은 뛰쳐나가야되는지 자기자리 지켜야되는지 헷갈려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튀어나가면 내가 있던 자리가 비면서 구멍이 될지 모르니까 이런거 상황마다 다 정해주는게 전술이야 전술이 있으면 한명이 움직이면 다른 선수가 위치 조정되고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