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진심 내 기준 역대급 참사거든?
네덜란드한테 5대0으로 진건 참사도 아님
오늘 경기를 봤으면
전 관계자가 이대로는 안된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진짜 이 기회를 이렇게 날리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