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상황인지 판단 못할 거 아니잖음 수비 두명만 남기거나 민재 있었다면 민재 혼자 남기고 다 올라가야 할 상황인데뒤에만 네명, 많을땐 다섯명씩 있고 끝까지 쓰리백은 안 올라감;;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