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가 안간절하고 아 대충뛰어야지 하겠냐고 우리한테나 여가지 거긴 존나 생업이고 4년에 한번하는 일생일대의 기회인데... 9할이 전술빨
잡담 선수단 다같이 덜뛰는것처럼 보이면 그것도 감독탓임
33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걔네가 안간절하고 아 대충뛰어야지 하겠냐고 우리한테나 여가지 거긴 존나 생업이고 4년에 한번하는 일생일대의 기회인데... 9할이 전술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