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비씨는 상대전력 열세기도 했고 나름 ㄱㅊ은 경기였음 그리고 마지막엔 자력으로 진출해서 갔고 근데 도올은 ㄹㅇ 진짜 딱 한경기만 이기면 됐는데 그걸..못해서..김경문이 말아먹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