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가 잘한것도 있고! 저 당시 축협이 미친척하고 국대를 클럽팀처럼 운영한게 큼 16강은 가야겠지 않겠냐며 리그 버리고 국대 올인했었다. 저 때처럼 합숙훈련 오래한 국대가 없었어 아 더불어 홈그라운드 이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