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알못이라 그럼 일단 상대가 우리 전력에 비해 그렇게 약체인거같지도 않고ㅋㅋㅋㅋ약체라고 판단했더라도 한골은 넣고 저래야하는거 아니야? 0대0에 그런 전술 내는 경우가.. 있긴 있어? 던지는 경기 아니고 이겨야되는 상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