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궁금한점 전술은 그렇다 치고 왜 선수들이 안뛰는거임??
50 1
2026.06.25 10:41
50 1

왜 서있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1 00:05 7,5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1,96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45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94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92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380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5401 잡담 제일 답답했던게 우리 공격턴일때 골대근처에 선수가 없어 12:04 0
30945400 잡담 나 박지성 해설 보면서 오늘처럼 톤 높은 중계 처음봄 12:04 0
30945399 잡담 근데 우리 선수들 걍 골대 앞에 없던데 12:04 2
30945398 잡담 예전엔 추가시간에 코너킥 있으면 골키퍼까지 올라가고 그러지않음? 12:04 6
30945397 잡담 옌스를 왜 안쓴거야 그동안 ㅆㅂ 12:04 9
30945396 잡담 그냥 의문인게 왜케 다들 걸어다니는거지? 전술없어도 그냥 뛰면 안돼?? 12:04 13
30945395 잡담 32강 올라가서 뭐 하게? 걍 돌아와라 이 경기력으로 뭘 한다고 12:04 6
30945394 잡담 각조 3위 12개 팀 중 8개팀이 32강 올라감 12:04 19
30945393 잡담 전반에 분위기가 너무 넘어갔어 12:04 21
30945392 잡담 그냥 손흥민 출장하고 옌스 넣고 이재성 넣었으면 전반에 우리쪽으로 분위기 끌어왔음 전반 죽쓰니까 남아공이 분위기 탔잖아 1 12:04 37
30945391 잡담 근데 경기보면 걍 우리가 지는게 맞는듯 1 12:04 46
30945390 잡담 선수탓안해도 명보가 알아서 지랄하니까 우리까지 안해도 됨 12:03 34
30945389 잡담 ㅇㅋㅌ 근데 월드컵 다 본 사람이면 알거임 진짜 우리조 개꿀조임 12:03 40
30945388 잡담 선수탓하는 꼬라지가 진짜 경문이같다!!! 12:03 14
30945387 잡담 ㅅㅈㅎ 선수들도 못해서 홍명보만큼 별로임 3 12:03 82
30945386 잡담 국대 뛴 선수중에 누가 제일 어려? 12:03 22
30945385 잡담 조규성 조커역할인데 나와도 써보지도 못함ㅋㅋㅋ 1 12:03 76
30945384 잡담 못하면서 열심히도 안하니까 응원해줄 가치를 못느끼겠음.. 2 12:03 111
30945383 잡담 국대팬 지인 떨어지는게 낫다고 하던대 12:03 171
30945382 잡담 1승2패했는데 경우의 수를 따질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ㅎ 2 12:03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