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오늘 잘하던 선수들도 별로네
37 0
2026.06.25 10:19
37 0

왜그렇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3 00:05 9,1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1,96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45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94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92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380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5401 잡담 예전엔 추가시간에 코너킥 있으면 골키퍼까지 올라가고 그러지않음? 12:04 0
30945400 잡담 옌스를 왜 안쓴거야 그동안 ㅆㅂ 12:04 1
30945399 잡담 그냥 의문인게 왜케 다들 걸어다니는거지? 전술없어도 그냥 뛰면 안돼?? 12:04 8
30945398 잡담 32강 올라가서 뭐 하게? 걍 돌아와라 이 경기력으로 뭘 한다고 12:04 1
30945397 잡담 각조 3위 12개 팀 중 8개팀이 32강 올라감 12:04 13
30945396 잡담 전반에 분위기가 너무 넘어갔어 12:04 16
30945395 잡담 그냥 손흥민 출장하고 옌스 넣고 이재성 넣었으면 전반에 우리쪽으로 분위기 끌어왔음 전반 죽쓰니까 남아공이 분위기 탔잖아 12:04 33
30945394 잡담 근데 경기보면 걍 우리가 지는게 맞는듯 1 12:04 30
30945393 잡담 선수탓안해도 명보가 알아서 지랄하니까 우리까지 안해도 됨 12:03 32
30945392 잡담 ㅇㅋㅌ 근데 월드컵 다 본 사람이면 알거임 진짜 우리조 개꿀조임 12:03 35
30945391 잡담 선수탓하는 꼬라지가 진짜 경문이같다!!! 12:03 14
30945390 잡담 ㅅㅈㅎ 선수들도 못해서 홍명보만큼 별로임 2 12:03 60
30945389 잡담 국대 뛴 선수중에 누가 제일 어려? 12:03 21
30945388 잡담 조규성 조커역할인데 나와도 써보지도 못함ㅋㅋㅋ 1 12:03 75
30945387 잡담 못하면서 열심히도 안하니까 응원해줄 가치를 못느끼겠음.. 2 12:03 98
30945386 잡담 국대팬 지인 떨어지는게 낫다고 하던대 12:03 162
30945385 잡담 1승2패했는데 경우의 수를 따질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ㅎ 2 12:03 84
30945384 잡담 아니 나는 월드컵에서 손흥민을 빼고 스타팅 한다는 전술 짜온게 신기하다니까 12:03 43
30945383 onair 나 이번 월드컵 이해가 안돼 2 12:03 50
30945382 onair 벤투감독이랑은 왜 계약 안 한 거임? 8 12:03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