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onair 설영우 좀 빼라고
1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9,0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2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7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4551 | onair | 이거 지면 참사아니냐? | 11:51 | 5 |
| 30944550 | onair | 아니 선수들도 개못해 | 11:51 | 7 |
| 30944549 | onair | 체코는 그와중에 진짜존나못하나봐 | 11:51 | 13 |
| 30944548 | 잡담 | 우리 이렇게 지면 어떻게 되는거임? | 11:51 | 10 |
| 30944547 | onair | 이강인 안쓰럽네 | 11:51 | 19 |
| 30944546 | onair | 정몽규가 한국 축구 다 망쳐놓음 | 11:51 | 47 |
| 30944545 | onair | 걍 떨어지고 싶은건가 | 11:51 | 1 |
| 30944544 | onair | 얜스? 우리나라 사람이야? 잘몰라서.. | 11:51 | 19 |
| 30944543 | onair | 속보) 사무실서 다같이 축구보던 임원 결국 야 맥주사와 지시 | 11:51 | 66 |
| 30944542 | onair | 한국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한적 있음? | 11:51 | 14 |
| 30944541 | onair | 남아공에 배팅한 사람들 지금 손떨리겠다 | 11:51 | 61 |
| 30944540 | onair | 지면 조3위로도 못올라가? 1 | 11:51 | 19 |
| 30944539 | onair | 이거 져도 올라가는거지? 1 | 11:51 | 17 |
| 30944538 | onair | 아니 5분 뒤에 지는데 시발 왜 안올라와? 왜 안뛰어? | 11:51 | 19 |
| 30944537 | onair | 진짜 단체로 뭔 일 있냐 왜저러냐 | 11:51 | 16 |
| 30944536 | onair | 20분 더 줘도 골 안나오겠다 | 11:51 | 7 |
| 30944535 | onair | 박지성 박스 안으로 들어가줘야죠 100번 말하는 중 | 11:51 | 36 |
| 30944534 | 잡담 | 개꿀조라 생각했는데 | 11:51 | 15 |
| 30944533 | onair | 박지성 계속 박스안에 들어가라고 한다 | 11:51 | 69 |
| 30944532 | onair | 아니 왜 중간만 가면 패스를 저지랄로함? | 11:51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