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말하는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좀
onair 이야 이건 넣어야지
10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2 | 00:05 | 6,9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0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4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4064 | onair | 조규성 넣어놓고 크로스도 안올리네 | 11:43 | 0 |
| 30944063 | onair | 왜 공격을 안하고 ㅅㅂ 돌리는거야 | 11:43 | 6 |
| 30944062 | onair | 아니 경기가 너무 성의가 없어 | 11:43 | 11 |
| 30944061 | onair | 뻥축구라도 해라 | 11:43 | 2 |
| 30944060 | onair | 축구는 앞으로 패스하는 사람 정해져있음?? | 11:43 | 16 |
| 30944059 | onair | 그냥 탈락하는게 모두를 위해 좋겠다 | 11:43 | 21 |
| 30944058 | 잡담 | 윤두준얼굴 꼭 좆소사장새끼가 지피티를 활용해야한다면서 쌉소리 3시간듣는 내 표정이야 | 11:43 | 68 |
| 30944057 | 잡담 | 이대로 끝나면 못올라가지? | 11:43 | 12 |
| 30944056 | onair | 옌스옵 왜 이제 씀 ㅅㅂ | 11:43 | 32 |
| 30944055 | onair | 남아공 수비 다 붙은거봐 선제골 무조건 넣었어야지 | 11:43 | 3 |
| 30944054 | onair | 아니 그냥 패스를 존나 못해.. | 11:43 | 11 |
| 30944053 | onair | 선수들 존나 못한다 진짜 | 11:43 | 16 |
| 30944052 | onair | 알못인데 수비 자리지키고 있는것도 전술이지 | 11:43 | 47 |
| 30944051 | onair | 남아공한테 지고 킹우의수로 32강 갈거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음 | 11:43 | 22 |
| 30944050 | onair | 남아공한테 져? 싶은데 경기보면 지는게 맞긴함ㅋㅋ | 11:43 | 31 |
| 30944049 | onair | 아니 진짜 전반 날린게 존나 큰듯 1 | 11:43 | 59 |
| 30944048 | onair | 와 이게 지고있는 팀 모습임? 1 | 11:43 | 102 |
| 30944047 | onair | 왤케 돌리기만 함???? | 11:43 | 21 |
| 30944046 | onair | 아 근데 전현무 선수콜 ㄹㅇ 좋다 | 11:42 | 179 |
| 30944045 | onair | 근데 일주일쉬는거 한국한테 그냥 쥐약인가봐 | 11:42 |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