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잡담 일단 이강인은 절대 빼면 안돼
25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8 | 00:05 | 6,6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0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0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3293 | onair | 선발 좆같이해서 교체도 못하네 | 11:28 | 0 |
| 30943292 | onair | 아니 이제 좀 해볼라하는데 빼면 어카누 | 11:27 | 6 |
| 30943291 | onair | 김민재 자기도 왜교체된지 모르는거같은데 | 11:27 | 54 |
| 30943290 | onair | 왜 자꾸 뒤로 가냐.. | 11:27 | 4 |
| 30943289 | 잡담 | 골대 앞에 있다가 느릿느릿 하면서 다시 뒤로 돌리는거 | 11:27 | 9 |
| 30943288 | onair | 홍명보 민심 걍 좆박은득 | 11:27 | 22 |
| 30943287 | onair | 규성이 20분은 뛰게 해주길 | 11:27 | 15 |
| 30943286 | onair | 조규성 넣어 | 11:27 | 7 |
| 30943285 | onair | 민재 오늘 폼이 안좋긴했음 | 11:27 | 16 |
| 30943284 | onair | 진짜 정신에 무슨 문제있는거 아닐까? | 11:27 | 17 |
| 30943283 | onair | 나 스포츠보면서 그럴줄알았다충 싫어하는데 | 11:27 | 50 |
| 30943282 | onair | 김민재 뺄 때 박지성도 당황함 | 11:27 | 77 |
| 30943281 | onair | 경기장에 띵디링딩~ 울리는 알람소리는 머야? | 11:27 | 15 |
| 30943280 | onair | 전반 45분을 그냥 날린게 통탄스럽다ㅠㅠ | 11:27 | 52 |
| 30943279 | onair | 그냥 전반에 이재성 넣고 옌스 쓰고 손흥민 넣었으면 분위기 잡았을듯 | 11:27 | 67 |
| 30943278 | onair | 이강인은 공을 앞으로 찰생각만 하는데 다른선수들은 백패스랑 생각밖에 없어보여 | 11:27 | 69 |
| 30943277 | onair | 왤캐못해 | 11:27 | 11 |
| 30943276 | onair | 수비진도 민재 빼고 프레쉬하게 가고 싶나 봄 2 | 11:27 | 140 |
| 30943275 | onair | 경우의 수 따져가면서 이렇게 힘들게 가야 함? 걍 이기면 안되는거임? 선수 기용은 왜 저렇게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음ㅋㅋ | 11:27 | 18 |
| 30943274 | onair | 조규성 또 마지막 5분 남기고 넣을거냐고 | 11:27 |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