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전성기는 아니더라도 월드 클래스이고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
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
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0 | 00:05 | 8,1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6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4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444 | onair | 근데 방금 남아공 우리팀 선수한테 패스해주더라 | 11:09 | 0 |
| 30942443 | onair | 03이면 선수로서 어떤 나이야 | 11:09 | 9 |
| 30942442 | onair | #명보버블 그지같은 선발해두고 왜 교체카드 날리냐 | 11:09 | 1 |
| 30942441 | onair | 패스 타이밍 좀 빨랐으면 좋았을텐데 | 11:09 | 14 |
| 30942440 | onair | 이재성 왜 안넣어주세요.....? | 11:09 | 14 |
| 30942439 | onair | 설영우 공 잡을때마다 답답하다 | 11:09 | 38 |
| 30942438 | onair | 수비 존나 빡세다 | 11:09 | 79 |
| 30942437 | onair | 나만 홍명보 클린스만 생각나는거 아니지 1 | 11:09 | 110 |
| 30942436 | onair | 이태석이 우리나라 풀백 자원중에선 잘하는 편일걸..ㅋㅋ 8 | 11:09 | 326 |
| 30942435 | onair | 옌스 성질 죽엿네 1 | 11:09 | 353 |
| 30942434 | 잡담 | 히토미 일본어로 코미디하는 영상 찾았는데 넘 웃기고 귀엽다 | 11:09 | 18 |
| 30942433 | onair | 아 옌스 너무 퉁. 튕겨나가서 웃음 3 | 11:09 | 341 |
| 30942432 | onair | 전반전보단 나은거 같기도 | 11:09 | 31 |
| 30942431 | onair | 저쪽골대 전반에 너무 많이 봐서 우리가 공격인데도 6 | 11:08 | 344 |
| 30942430 | onair | 엥 이재성 안나옴? 뭐 부상이야? | 11:08 | 42 |
| 30942429 | onair | 뭔가 옌스가 한방 해줬움 좋겠어 | 11:08 | 38 |
| 30942428 | onair | 국민 화병나게하는 감독땜에 어이없... | 11:08 | 28 |
| 30942427 | onair | 옌쓰 ? 혼헐이야? 5 | 11:08 | 335 |
| 30942426 | onair | 홍명보 진짜 싫어서 옌스랑 손 활약 해줬으면 좋겠다 | 11:08 | 24 |
| 30942425 | onair | 설영우 자리는 대체자가 없어? 4 | 11:08 | 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