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전성기는 아니더라도 월드 클래스이고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
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
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0 | 00:05 | 8,1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6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7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535 | onair | ㅓ떡헤 강인이 전반보다 머리다 더 쉰거같애.. | 11:13 | 0 |
| 30942534 | onair | 오현규 손흥민도 첨써보는거지 거의?... | 11:13 | 2 |
| 30942533 | onair | 체코 멕시코전은 누가 더 잘하고 있음? | 11:13 | 6 |
| 30942532 | onair | 노란옷 왤케마나 | 11:13 | 28 |
| 30942531 | onair | 남아공도 남아공하네 고맙다 | 11:13 | 23 |
| 30942530 | onair | 옌스 들어오자마자 개많이보임 | 11:13 | 74 |
| 30942529 | onair | 그래도 바꿔니까 분위기 좀 살아남 | 11:13 | 13 |
| 30942528 | onair | 남아공 뻥축구로 전술 바꾼듯 | 11:13 | 31 |
| 30942527 | onair | 멕시코때 1:0으로 막은거 진짜 기적 수준같음 | 11:12 | 127 |
| 30942526 | onair | 이강인 빠에야축구 개맛있다 | 11:12 | 115 |
| 30942525 | onair | 축덕들이 풀백 글을 적는 이유가 댓글들이 택도 없는걸 좀 봐서일걸ㅋㅋㅋ 4 | 11:12 | 220 |
| 30942524 | onair | 브라질 너무 잘하는데? | 11:12 | 80 |
| 30942523 | onair | 오늘 우리 슛을 쏜적 있어? 1 | 11:12 | 70 |
| 30942522 | onair | 남아공이 저렇게 못하는데 0대0이라는게 수치스러움... 1 | 11:12 | 28 |
| 30942521 | onair | 지금안보고잇는데우리는 개개개못하고 남아공도 개못하고 있음? | 11:12 | 12 |
| 30942520 | onair | 이영표 : 남아공 본인들이 비기면 탈락인걸 잊은거 같다 | 11:12 | 242 |
| 30942519 | onair | 막하막하네 오늘 | 11:12 | 17 |
| 30942518 | onair | 수비 골대 앞에서 패스를 왜 저렇게 해? | 11:12 | 29 |
| 30942517 | onair | 와 둘다 지독하게 못해 1 | 11:12 | 109 |
| 30942516 | onair | 설영우가 원래 어떤지 모르겠다만 난 월드컵만 봐서 설영우 볼때마다 공 못쫓아가고 공 쫓아가면 오프사이드 걸리고 1 | 11:12 | 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