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전성기는 아니더라도 월드 클래스이고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
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
1주일 경기간격에 풀타임 소화 못하는것도 아닌데
감독만 예전 생각으로 30대 중반이니깜 풀타임 소화못해 이러는것 같아서 불쾌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0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0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3346 | onair | 김민재 빼고 이재성도 안 넣는건 홍명보 지 고집이 맞다 | 11:29 | 0 |
| 30943345 | onair | 슈팅 13개 대 5개 | 11:29 | 0 |
| 30943344 | onair | 설영우 좀 어케해봐 제발 | 11:29 | 0 |
| 30943343 | onair | 빡공해도 모자랄거 같은데 | 11:29 | 11 |
| 30943342 | onair | 명보 감독능력 ㅈ도없는듯 | 11:29 | 7 |
| 30943341 | onair | 선수들도 못하고있는거지? | 11:29 | 5 |
| 30943340 | onair | 멕시코 애들도 답답할듯ㅅㅂㅋㅋ | 11:29 | 55 |
| 30943339 | onair | 걍 교체 세장 자체가 ㅈㄴ 아까움 | 11:29 | 10 |
| 30943338 | onair | 도대체 일주일동안 머함 | 11:29 | 38 |
| 30943337 | onair | 감독은 시발 막말로 돈 못받을일도 없고 욕이야 존나 먹겠지만 나가면 그만임 근데 선수들은ㅠㅠ아니라고 개시발ㅠㅠ커리어를 이렇게 날리냐고 | 11:29 | 35 |
| 30943336 | onair | 시발 조규성도 넣어야하고 이재성도 넣어야하는데 교차카드 1장ㅋㅋ | 11:29 | 34 |
| 30943335 | onair | 지면 못올라가..? 4 | 11:29 | 33 |
| 30943334 | onair | 그나마 옌스가 몸싸움이 되네 | 11:29 | 48 |
| 30943333 | onair | 이재성왜안쓴건지아는사람 | 11:29 | 18 |
| 30943332 | onair | 조규성 넣었으면 | 11:29 | 20 |
| 30943331 | onair | 하긴 보는 사람도 감독을 이해 못하는데 | 11:29 | 32 |
| 30943330 | onair | 박지성 들어가줘..... | 11:29 | 14 |
| 30943329 | onair | 김민재 왜 뺐지 | 11:29 | 11 |
| 30943328 | onair | 조규성 왜 맨날 늦게 넣냐 | 11:29 | 28 |
| 30943327 | onair | 나만 전반전 존나 아까움..........??????? 1 | 11:29 |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