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를 하네 저 스케줄에
onair 전현무 대단하긴 하다
3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6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0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0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3318 | onair | 선수들도 못하고있는거지? | 11:29 | 0 |
| 30943317 | onair | 멕시코 애들도 답답할듯ㅅㅂㅋㅋ | 11:29 | 1 |
| 30943316 | onair | 걍 교체 세장 자체가 ㅈㄴ 아까움 | 11:29 | 0 |
| 30943315 | onair | 도대체 일주일동안 머함 | 11:29 | 17 |
| 30943314 | onair | 감독은 시발 막말로 돈 못받을일도 없고 욕이야 존나 먹겠지만 나가면 그만임 근데 선수들은ㅠㅠ아니라고 개시발ㅠㅠ커리어를 이렇게 날리냐고 | 11:29 | 6 |
| 30943313 | 잡담 | 시발 조규성도 넣어야하고 이재성도 넣어야하는데 교차카드 1장ㅋㅋ | 11:29 | 9 |
| 30943312 | onair | 지면 못올라가..? | 11:29 | 15 |
| 30943311 | onair | 그나마 옌스가 몸싸움이 되네 | 11:29 | 34 |
| 30943310 | onair | 이재성왜안쓴건지아는사람 | 11:29 | 13 |
| 30943309 | onair | 조규성 넣었으면 | 11:29 | 17 |
| 30943308 | onair | 하긴 보는 사람도 감독을 이해 못하는데 | 11:29 | 25 |
| 30943307 | onair | 박지성 들어가줘..... | 11:29 | 12 |
| 30943306 | onair | 김민재 왜 뺐지 | 11:29 | 8 |
| 30943305 | onair | 조규성 왜 맨날 늦게 넣냐 | 11:29 | 23 |
| 30943304 | onair | 나만 전반전 존나 아까움..........??????? | 11:29 | 54 |
| 30943303 | onair | 박지성이 뛰자 | 11:29 | 26 |
| 30943302 | onair | 소리 껐다 | 11:29 | 57 |
| 30943301 | onair | 아니 쟤네 이제 다 수비만 할텐데 선제골 먼저 넣어야지 ㅋㅋㅋㅋ 0:0 전략 자체가 졸라 한심하다니까 | 11:29 | 78 |
| 30943300 | onair | 전술변화가 있는게 아니라 민재 빼고 박진섭 넣은거야? | 11:29 | 49 |
| 30943299 | onair | 나 경기 못보고있는데 김민재를 뺐다고? | 11:29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