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축구 잘 모르지만 볼때 손흥민한테 상대 선수 붙어있는거 그거도 크다봤는데..
잡담 손흥민이 요즘 부진한거야??
378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67 | 00:05 | 5,6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604 | onair | 오늘도 물마시는시간 줘? | 10:20 | 0 |
| 30940603 | onair | 이재성 없는거 존나 크다고 ㅅㅂ | 10:20 | 0 |
| 30940602 | onair | 체감상 두골은 먹은거 같음 | 10:20 | 2 |
| 30940601 | onair | 꼭 약팀만나면 더 이 야랄하더라 | 10:20 | 0 |
| 30940600 | onair | 수비쪽이 엄청 불안하네 | 10:20 | 8 |
| 30940599 | onair | 3번 이기혁 2000년생 강원fc 최초의 월드컵 출전선수 | 10:20 | 9 |
| 30940598 | onair | 개쫄림 | 10:19 | 4 |
| 30940597 | onair | 우리나라도 못하는데 남아공도 애지간히 못한다;; 1 | 10:19 | 44 |
| 30940596 | onair | 오늘져도 걍 할말없을듯 1 | 10:19 | 63 |
| 30940595 | onair | 갓승규 힘을내.... 1 | 10:19 | 18 |
| 30940594 | onair | 그래 나 첫경기부터 이기혁 귀엽다 했었어 | 10:19 | 18 |
| 30940593 | onair | 와 근데 레전드인데? 걍 전술 지휘 이런게 하나도 안느껴짐 | 10:19 | 60 |
| 30940592 | onair | 불안불안하다 | 10:19 | 21 |
| 30940591 | onair | 이기혁? 귀엽게 생김 1 | 10:19 | 67 |
| 30940590 | onair | 선수들도 도박 실험 같은경기하면 적응어렵나싶기도 그래서 실수하거나? | 10:19 | 45 |
| 30940589 | onair | 미안한데 진짜 개못찬다 | 10:19 | 101 |
| 30940588 | onair | 남아공 못하는거맞아? 2 | 10:19 | 126 |
| 30940587 | onair | 못한다.. 처음부터 저렇게 뚫려버리니 | 10:19 | 30 |
| 30940586 | onair | 이영표는 해설이라 목소리 톤이 올라가는 거야? 1 | 10:19 | 41 |
| 30940585 | onair | 옌스 쓰겠지쓰겠지 암생각없었는데 계속 안쓰니 ㅈㄴ신경쓰임ㅋㅋ 홍명보성격에 조별때안쓴거 | 10:19 | 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