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볼때 매일 존나 가스라이팅 쳐하는거 같아
체력안배하려면 쏜이랑 첫경기 골넣은애 둘이 같이 써가면서 조절해야하는데
쌰갈
이딴식으로 할꺼면 국대 감독은퇴해
본인도 히딩크 아님 그저 그런선수였을껀데 그만한 능력자 없었는데
홍꼰대ㅡㅡ
내가 볼때 매일 존나 가스라이팅 쳐하는거 같아
체력안배하려면 쏜이랑 첫경기 골넣은애 둘이 같이 써가면서 조절해야하는데
쌰갈
이딴식으로 할꺼면 국대 감독은퇴해
본인도 히딩크 아님 그저 그런선수였을껀데 그만한 능력자 없었는데
홍꼰대ㅡㅡ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542 | onair | 우리...못하는거지...?? | 10:17 | 59 |
| 30940541 | onair | 남아공 못하긴 한다 | 10:17 | 48 |
| 30940540 | onair | 전방압박도 안하고 ㅅㅂ | 10:17 | 33 |
| 30940539 | onair | 윤두준 궁금해서 틀었는데 과자 ㅈㄴ 맛있게 먹음 | 10:17 | 18 |
| 30940538 | onair | 옌스 국대에 분데스리가 주전이었다던데 | 10:17 | 38 |
| 30940537 | onair | 남아공 못하는데 우리나라는 존나 못해 2 | 10:17 | 74 |
| 30940536 | onair | 멕시코 자기팀도 백패스하면 야유한다더니 | 10:17 | 32 |
| 30940535 | 잡담 | 볶음김치 만들때 설탕대신 뭘 넣으라는걸까? 1 | 10:17 | 42 |
| 30940534 | onair | 남아공이 골 결정력 있는 선수 한명만 있었어도 난리났겠는데 | 10:17 | 47 |
| 30940533 | onair | 오늘 실수 왤케많아 | 10:17 | 34 |
| 30940532 | onair | 젭티꺼보다가 전현무라길래 케베스로 돌렸는데 난 젭티가 낫다 ㅋㅋ 2 | 10:17 | 117 |
| 30940531 | onair | 나 축알못인데도 김민재 딱 구분 가능 2 | 10:17 | 221 |
| 30940530 | onair | 남아공 별로 잘 못한다던데 우리도 비슷한듯 | 10:17 | 51 |
| 30940529 | onair | 원래 축구는 이렇게 불안해? 1 | 10:17 | 38 |
| 30940528 | onair | 우리는 무승부여도 가? 2 | 10:17 | 44 |
| 30940527 | onair | 오늘 턴오버가 많다 | 10:17 | 12 |
| 30940526 | onair | 이재성 없으니깐 뭔가 우왕좌왕 같아 1 | 10:17 | 105 |
| 30940525 | onair | 황인범 벌써 위험실수 두번 | 10:17 | 56 |
| 30940524 | onair | 황인범 오늘 패스 실수가 많네 | 10:16 | 65 |
| 30940523 | onair | 이런 경기 운영이면 손흥민-이재성이 낫지않아? | 10:16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