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볼때 매일 존나 가스라이팅 쳐하는거 같아
체력안배하려면 쏜이랑 첫경기 골넣은애 둘이 같이 써가면서 조절해야하는데
쌰갈
이딴식으로 할꺼면 국대 감독은퇴해
본인도 히딩크 아님 그저 그런선수였을껀데 그만한 능력자 없었는데
홍꼰대ㅡㅡ
내가 볼때 매일 존나 가스라이팅 쳐하는거 같아
체력안배하려면 쏜이랑 첫경기 골넣은애 둘이 같이 써가면서 조절해야하는데
쌰갈
이딴식으로 할꺼면 국대 감독은퇴해
본인도 히딩크 아님 그저 그런선수였을껀데 그만한 능력자 없었는데
홍꼰대ㅡㅡ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7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0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4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4072 | onair | 지금 선수들 악착같은거 남아공 선수들임 | 11:43 | 0 |
| 30944071 | onair | 아니 왜 안올라오냐고ㅋㅋㅋㅋㅋ어????? | 11:43 | 0 |
| 30944070 | onair | 한번 망해봐야 정신차리지 했는데 | 11:43 | 2 |
| 30944069 | onair | 어떡해ㅜ너무 못해 ㅅㅂ | 11:43 | 17 |
| 30944068 | onair | 누가보면 남아공이 지고 있는줄 알겠다얔ㅋㅋㅋ | 11:43 | 15 |
| 30944067 | onair | 아니근데 진짜 답답하긴하다 어차피 더 먹혀도 지는건 같은데 | 11:43 | 9 |
| 30944066 | onair | 아오시발 아무도 없러 | 11:43 | 18 |
| 30944065 | onair | 뒤에 왜 아무도 업ㅅ냐고!!!! | 11:43 | 14 |
| 30944064 | onair | 사람이 없쥬 1 | 11:43 | 23 |
| 30944063 | onair | 공만 존나 돌림 ㅋㅋㅋ 남아공만 노났쥬 | 11:43 | 11 |
| 30944062 | onair | 올라가면 궁금함 또 손흥민 이재성 다 벤치에 둘지 ㅋㅋ | 11:43 | 12 |
| 30944061 | onair | 우리나라 전력에 이정도면 개꿀조인데 | 11:43 | 21 |
| 30944060 | onair | ㅅㅂ 아무도 없어 | 11:43 | 23 |
| 30944059 | onair | 열받아서 못보겠다 | 11:43 | 22 |
| 30944058 | onair | 아니 시발 | 11:43 | 64 |
| 30944057 | onair | 하ㅠ | 11:43 | 17 |
| 30944056 | 잡담 | 아니 왜 박스안으로 안기어처올라가 | 11:43 | 54 |
| 30944055 | onair | 1:0이나 2:0이나 못 가는 건 똑같은데 라인 안 올려? 1 | 11:43 | 39 |
| 30944054 | onair | 내가 체코전은 안 봤는데 그냥 멕시코전 2 같은데 | 11:43 | 38 |
| 30944053 | onair | 남아공이 체코 이겼었나봄?? 3 | 11:43 | 2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