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내가 당장 일해서 수입 생기지 않으면 사는게 막막한 형편(이게 가난하단 말은 아님 그냥 보통의 서민이지) 이면 아이돌 도전하기 쉽지 않겠죠 아무래도이 차원에서 중산층 많아진건 맞는듯한데 그 이상이 많아진건 잘 모르겠음 통계가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