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안찾아본지는 오래고 릴스로 뭐하는지 아는정도인데도 ㅂㅋ터지니까 기분이 안좋아 새로운 돌 좋아해서 오프다니느라 행복한데도 ㅂㅋ친거보니 짜증이 확 올라오네
잡담 구돌이라도 병크 터지면 개짜증나는거였네
36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활동 안찾아본지는 오래고 릴스로 뭐하는지 아는정도인데도 ㅂㅋ터지니까 기분이 안좋아 새로운 돌 좋아해서 오프다니느라 행복한데도 ㅂㅋ친거보니 짜증이 확 올라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