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향상 안 맞는 것도 알겠고 나가서 잘 못할까봐 빼는 것도 있지만 진짜 그거 때문에 거절하고 그러니까 좀 속상하더라못해도 그냥 앉아있기라도 하는 떡밥이 좋은건데라고 생각했지만 나도 일반 시청자 입장에선 노잼 연예인 나오면 싫어해서 갑자기 쓰면서 이해가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