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없는 계급을 싫다는 본인들이 더 확고하게 만들고 있음 진짜로 계급 느껴져서 하는 말도 아니고
걍 일반인들한테나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본인이 못한다고 계급통 이러고 있는데
사람이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살 수 없다는 사실을 못 받아들이고 그냥 열폭으로 푸는 사람이 너무 많음
걍 일반인들한테나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본인이 못한다고 계급통 이러고 있는데
사람이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살 수 없다는 사실을 못 받아들이고 그냥 열폭으로 푸는 사람이 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