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쥐가 사또랑 결혼했는데 팥쥐가 샘나서 콩쥐 죽이고 자기가 콩쥐인 척 했는데 걸림 그래서 사또가 팥쥐 죽이고 팥쥐 엄마한테 밥 차려줌 팥쥐엄마가 젓갈 맛있다고 하는데 그게.. 그래서 팥쥐엄마 미쳐서 돌아다님
잡담 너네 어릴 때 본 콩쥐팥쥐 결말은 어땠어? 난 (잔인함 많이)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콩쥐가 사또랑 결혼했는데 팥쥐가 샘나서 콩쥐 죽이고 자기가 콩쥐인 척 했는데 걸림 그래서 사또가 팥쥐 죽이고 팥쥐 엄마한테 밥 차려줌 팥쥐엄마가 젓갈 맛있다고 하는데 그게.. 그래서 팥쥐엄마 미쳐서 돌아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