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인? 트위터기준으론 20퍼 될까말까고 세세하게 읊으면 역대급 팬덤 딱지 붙어도 ㅇㅈ할만큼 혐오스러운수준임 하다하다 최애악개 패주는 타멤악개 응원하게되는 수준까지 오니까 내가 미칠거같아서 자료계 하는것도 백업이고 뭐고 다 터뜨리고 계폭해버리고싶음
잡담 최애팬덤이 악개밭이면 탈빠하고싶은거 정상이지
19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상인? 트위터기준으론 20퍼 될까말까고 세세하게 읊으면 역대급 팬덤 딱지 붙어도 ㅇㅈ할만큼 혐오스러운수준임 하다하다 최애악개 패주는 타멤악개 응원하게되는 수준까지 오니까 내가 미칠거같아서 자료계 하는것도 백업이고 뭐고 다 터뜨리고 계폭해버리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