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튜터랑 언어 공부하는거고 1년에 12만원 후반대인데 4만9천원으로 추천해줘서 고민중.. 할까말까 엄청 꾸준히 할 거야 내가 말을 해야하는 게 중요해서ㅠㅠ
잡담 ㅇㅋㅌ 원가 12만원인거 4만원후반대로 할인하면 산다만다
1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Ai 튜터랑 언어 공부하는거고 1년에 12만원 후반대인데 4만9천원으로 추천해줘서 고민중.. 할까말까 엄청 꾸준히 할 거야 내가 말을 해야하는 게 중요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