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예전에 산거여도 시세올려치기 ㄹㅈㄷ인듯 기적적으로 8강을 가도 광고매출 500억 정도 될것 같은디...
잡담 월드컵 3경기 광고료가 180억이라는데 저걸 어떻게 1900억주고 살생각을 했지..?
1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리 예전에 산거여도 시세올려치기 ㄹㅈㄷ인듯 기적적으로 8강을 가도 광고매출 500억 정도 될것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