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야구는 강팀이라고 인정 해주잖아 다들
근데 축구는 절대 인정 안 하는듯ㅋㅋ
잘한다고 그러면 일뽕이냐 그러구
나두 짜증나지만.. 최근에 얘네 결과두 글코 경기내용도 엄청 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