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잘되고 바로 이어가줘야하는데 지금 시기별로인건 알지만 8월 진짜 에바임 신인인데 노를 왜이렇게 안 젓는거같지 아두미 댄싱얼론 404 텀도 길었는데 스타쉽 이해가안됨 키키 다 띄운거라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신인이면 1-2년차에 3컴백은 해줘야지 답답하네
잡담 스타쉽 키키 컴백 텀 신인치고 너무 길다
485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