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갈 때마다 교통비 드는 것도 그렇고 서울 여기저기 자주 구경하고 쇼핑하러 가고 그러고 싶은데 갔다가 내가 원하는 게 없으면 교통비 땅바닥에 버린 기분임ㅋㅋㅋㅠㅜㅜ
잡담 서울에서 살고 싶당
9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프갈 때마다 교통비 드는 것도 그렇고 서울 여기저기 자주 구경하고 쇼핑하러 가고 그러고 싶은데 갔다가 내가 원하는 게 없으면 교통비 땅바닥에 버린 기분임ㅋㅋㅋ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