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들 목소리 이제 반 정도 구분할 줄 알게 되니까 뭔가 각각 다 짧게 느껴지네 ㅋㅋㅋㅋ노래 더 길어도 될듯 물론 요즘 흐름이랑 맞지 않긴 한데 그래서 더 했으면..
잡담 스키즈 노래 4분은 했으면 좋겠다
15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멤들 목소리 이제 반 정도 구분할 줄 알게 되니까 뭔가 각각 다 짧게 느껴지네 ㅋㅋㅋㅋ노래 더 길어도 될듯 물론 요즘 흐름이랑 맞지 않긴 한데 그래서 더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