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네 회사 사정상 할 사람도 없고 페이를 많이 줄 수 없어서 부탁해서 한다고 해서 하기로 했어 친구가 평상시 밥도 많이 사주고 이것저것 잘해줘서 근데 페이가 엄청 쎄다 ㅋㅋㅋ 이게 적은 금액이면 와.. 외주 계속 필요했으면 좋겠다 !!
잡담 나 친구네 회사 외주 일 받음
29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친구네 회사 사정상 할 사람도 없고 페이를 많이 줄 수 없어서 부탁해서 한다고 해서 하기로 했어 친구가 평상시 밥도 많이 사주고 이것저것 잘해줘서 근데 페이가 엄청 쎄다 ㅋㅋㅋ 이게 적은 금액이면 와.. 외주 계속 필요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