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 비전공자가 졸리다고 생각하던 클래식에 이제와 갑자기 조예를 기르기는 쉽지 않을것같은 막막함이 있다 요즘 꽂힌건 브람스 인터메조 2번
잡담 요즘 클래식이 좀 좋은것같다...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이... 비전공자가 졸리다고 생각하던 클래식에 이제와 갑자기 조예를 기르기는 쉽지 않을것같은 막막함이 있다 요즘 꽂힌건 브람스 인터메조 2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