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 망했어 난 곧 죽을거야ㅜㅜ 시녀야 너라도 빠져나가서 살아라 근데 가면서 내 예쁜 초상화 들고나가서 내 미모를 영원히 역사에 박제해주렴... 웅 이게 더 예쁘네 이것도 가져가 아 저것도 괜찮네 저것도 가져가 이러는거보고 ㅈㄴㅋㅋㅋ
잡담 성세천하 소숙비가 진짜 귀여움 바부같음 ㅅㅍ
11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 다 망했어 난 곧 죽을거야ㅜㅜ 시녀야 너라도 빠져나가서 살아라 근데 가면서 내 예쁜 초상화 들고나가서 내 미모를 영원히 역사에 박제해주렴... 웅 이게 더 예쁘네 이것도 가져가 아 저것도 괜찮네 저것도 가져가 이러는거보고 ㅈ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