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가 버림 받는거에 ptsd가 존나 존나 큰 캐릭인데 과거 트라우마에서도 벗어났고 그걸로 보니가 자기를 선택 안해도 괜찮단 스탠스로 변했음 헤어지는게 꼭 정병on이 아니란걸 보여줌
보니만 장난감 갖고 논다고 친구 못사귀는거 존나 과몰입됨 ㅅㅂ ㅜ ㅋㅋㅋ 채팅방에서 상처 받을 때 부모님이 안심시켜주고 거기서 완전 분리하게 해주는게 좋고
릴리패드도 결국 보니를 위하는 애라 갑자기 지는 도움 안된다고 지 맘대로 기부트럭에 가는거 개웃ㅅㅂㅋㅋㅋ 암튼 이거만봐도 토이스토리는 모든 장난감이 빌런조차도 자기 주인을 너무 생각한다는게 개슬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레이즈 캐릭터 ㅆㅅㅌㅊ
버즈랑 제시 럽라도 웃기고 귀여움 제시 상여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