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맘때쯤 창문열고자다가 본격 여름되면 에어컨 키고자는 루틴인데 새벽마다 추워서 문 조금 열고자 생각보다 여름 늦게와서 좋긴한데 7-8월에 어떠려고 이러나싶어서 무섭다
잡담 우리집 남향인데 밤에 창문열고자면 너무추움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이맘때쯤 창문열고자다가 본격 여름되면 에어컨 키고자는 루틴인데 새벽마다 추워서 문 조금 열고자 생각보다 여름 늦게와서 좋긴한데 7-8월에 어떠려고 이러나싶어서 무섭다